‘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보유 고객 대상 롯데면세점 등급업,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
미화(USD) 500달러 이상 결제 고객 대상 50명 추첨해 최대 50만원 캐시백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X 롯데면세점 트래블 꿀 패키지’ 이벤트. (사진=신한은행)/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X 롯데면세점 트래블 꿀 패키지’ 이벤트. (사진=신한은행)/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은행은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보유 고객과 롯데면세점 이용 고객을 위해 ‘SOL트래블 체크카드 X 롯데면세점 트래블 꿀 패키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고 아직 발급하지 않았더라도 신규 발급 신청하면서 동시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 이용 시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골드’ 등급과 결제 금액의 9%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의 고객에게 롯데 1만권 상품권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SOL.트.카와 함께하는 반띵 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신한은행은 해외에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로 미화(USD) 500달러 상당액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사용 금액의 50%, 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카드 발급 후 최초로 결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CU 5000천원 쿠폰도 제공한다. 최초 결제 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국내에서 7000원 또는 해외에서 미화(USD) 5달러 상당액 이상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SOL.트.카와 함께하는 반띵 여행’ 이벤트는 9월 12일부터 1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의 주요 혜택은 ▲전세계 42종 통화 100% 환율우대 ▲해외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 ▲환전 후 계좌 보유 잔액 특별금리 제공(USD 연 2.0%, EUR 연 1.5%)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대중교통 1% 할인 등이다.

또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상·하반기 각 1회)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 서비스(25개국 400여개 가맹점 캐시백 최대10%) 등 특화 프리미엄 서비스에 더해 ▲일본 3대 편의점 5% ▲베트남 Grab 및 롯데마트 5% ▲미국 스타벅스 5% 등 국가별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연회비 없이 누릴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120만 명을 넘어선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발급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